
단지 원작은 완벽하게 성인 취향이므로 이걸 어린이용으로 마일드하게 변경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다. 그러나 정작 펜들턴 워드는 어드벤쳐 타임을 방영하기 전까지 소년과 개를 몰랐다고 한다.#
여기에 더해서 나타샤 알레그리와 레베카 슈거 등을 비롯한 여러 제작진들이 텀블러나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해 팬들과 교감하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일러스트 등을 제공하는 것을 즐겼기 때문에 팬층이 보다 두꺼워질 수 있었다.
그러나 최근 판에서는 정말 작화가 성의가 없다. 스케치북에 대충 낙서한 느낌이 들 정도.
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.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타임박싱은 업무를 더 잘 해내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지 서두르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닙니다. 방해 요소가 무엇인지 식별하면 시간 관리 기술을 향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무도 더 효과적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.
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우리집 아이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.
누가 어떤 업무를 언제까지 완료할지 알고 있으면 팀원의 업무량을 더 잘 파악하고 업무의 우선순위를 효과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그림체 자체의 개성이 매우 강해서 어드벤처 타임의 상징과 같은 요소가 되었고, 이런 면이 카툰네트워크가 인기를 크게 끌지 못하는 동아시아권에서도 상당한 인기몰이를 할 수 있었던 비결로 생각된다.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반대로 생명을 걷어가기만 했던 사신/죽음은 처음으로 품어야할 생명이 생겼다는 점에서 부성애를 가지게된게 아닐까 싶다.
버블검 공주의 부탁으로 핀과 제이크는 얼음대왕을 붙잡게 되나, 타임핀 큰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고 풀어주게 된다. 그러나 곧 얼음대왕이 장난으로 한 마법으로 캔디 시민들을 아프게 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.
팀과 함께 시간을 내서 이에 대한 대화를 나누세요. 타임박싱 전략이 생산성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팀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질문과 피드백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세요.
엽기와 특유 그림체 뿐 아니라 주제의식도 있는 스토리 덕분인지 어린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. 보통 대부분 웹툰이나 애니는 연령대가 유아/청소년/어른에 국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, 또 타 애니에 비해 에피소드마다 심오한 뜻이 숨어있는 애니로 많이 알려졌기도 하다.
몰론 진정한 의미가 나오라면 애니 속 에피소드를 보면 알게 되겠지만 말이다⋯.